매일유업, "우유 마시고 소화 안 되는 사람 모여라"

‘매일 소화가 잘 되는 우유’ 리뉴얼 &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저지방’ 출시 기념 온·오프 이벤트

매일유업, "우유 마시고 소화 안 되는 사람 모여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매일유업이 ‘매일 소화가 잘 되는 우유’ 리뉴얼과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저지방’ 출시를 맞아 1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소화가 잘되는 우유 홈페이지(http://sojal.maeil.com)에서 ‘우유 마시고 소화 안 되는 사람 모여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울지역 등산로 일대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행사도 개최한다.

‘매일 소화가 잘 되는 우유’ 리뉴얼과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저지방’은 배아픔의 원인인 유당을 제거, 속 불편함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세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매일우유 제품들의 특징과 해당 우유를 연결하는 ‘골라 마시자! 매일우유’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중 300명에게 ‘매일우유 기프트 세트 1’(매일우유 2종, 바나나는 하얗다, 우유속에 마끼아또)과 ‘소잘우유 기프트 세트 2’(소화가 잘 되는 우유2종, 바나나는 하얗다, 우유속에 마끼아또)를 제공한다.

두 번째는 ‘소잘은 사랑을 싣고’ 이벤트이다. 우유를 못 마시는 사람들의 사연을 받아 선정된 1인에게 아이패드를, 300명에게 ‘소잘우유 기프트 세트 2’를 증정한다.‘소잘 가정배달을 부탁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 신규 가정배달을 신청하면 전원에게 1주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종합건강검진권(2명), 전기 중탕기 ‘오쿠’(2명), 미니벨로 자전거(1명)를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우유 마시고 소화 안 되는 사람 모여라!’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매 주말마다 청계산, 관악산, 북한산, 아차산, 도봉산, 수락산 총 6개의 서울지역 등산로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조해수 기자 chs9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