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수입은 어떻게 변했을까

현빈,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수입은 어떻게 변했을까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현빈의 데뷔 때 수입은 얼마였을까.

12일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 'E뉴스' 화요일 코너 ‘기획: 황금시대’에서는 현빈이 데뷔 후 일대기를 수입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기획을 마련했다.이날 방송에서는 ‘현빈 신드롬’을 일으킨 현빈이 0원의 계약금으로 데뷔를 한 사연부터 스타덤에 오르며 함께 상승한 계약금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

현빈을 발탁하고 스타덤에 오르게 만든 주역들 중 한명인 전 매니저가 출연해 현빈의 모든 것을 들려준다. 또 데뷔 초 광고 수입이 300만원 정도였던 현빈이 약 1300배 이상 오른 40억 원에 달할 수 있었던 비결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비하인드 스타’에서 1세대 아이돌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토니 안의 유쾌한 인터뷰가 등장할 예정이다. 군 제대 후 첫 앨범을 발매한 토니 안은 “군 제대 후 우울했던 내면이 많이 밝아졌다”며 “다른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어 밝은 곡을 하게 됐다”고 타이틀곡 ‘탑스타’에 대해 들려줬다.이어 최근 예능에서도 맹활약 중인 토니안은 자신의 예능 멘토로 ‘박명수’를 꼽아 눈길을 끈다. 또 HOT 멤버 중 토니안을 좋아했다고 밝혔던 핑클의 이효리, 옥주현, 이진 중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