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항공+호텔+관광지' 센토사 패키지 출시

항공권, 호텔, 주요 관광지 무료 입장 혜택…6월 28일까지 판매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6월 말까지 3개월 간 ‘평화와 휴식의 섬’ 센토사를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는 ‘SIA Holidays 센토사 라이더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패키지는 인천-싱가포르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과 공항-호텔간 교통편, 시내 20 곳 이상의 주요 관광지를 운행하는 SIA Hop-On 버스 무제한 이용권, 호텔2박과 조식 및 센토사 섬 입장권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테마 별로 구성된 6가지 센토사 라이더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개인의 기호에 맞춰 자유롭게 센토사를 여행할 수 있다.

6월 28 일까지 판매되며, 여행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가격은 2인 1실 기준 1인당 56만 9천원부터 적용된다.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 (02-755-1226) 또는 홈페이지(www.siaholidays.co.kr)를 통해 가능하다.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매주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세대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또 4월 한달 간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퀴즈 이벤트, 초콜릿 교환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