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소셜게임으로 상품판매 나선다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GS샵( GS홈쇼핑 )은 소셜게임업체 '노리타운스튜디오(대표 송교석)'와 경영소셜게임 '해피몰'과 GS샵의 상품을 연동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게임 속에서 마음에 들었던 상품을 실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게임 이용자가 게임내 쇼핑몰을 만들어 아이템을 전시하고 판매하며, 쇼핑몰을 발전시키는 이 게임에서 GS샵에서 실제 판매되는 상품을 사고 팔 수 있게 됐다.

또 게임을 즐기다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클릭만으로 GS샵에 연결, 실제 구매까지도 가능하다.

GS샵은 1차로 시슬리 핸드백, 라빠레트 핸드백, 해리메이슨 이어링, 제메이스 이어링, 페프 클래식 부티 등의 상품을 해피몰에 입점시킨데 이어 의류, 핸드백, 액세서리, 구두 등 GS샵의 인기 패션 상품을 매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김영욱 GS샵 방송통신전략담당 본부장은 "게임 속 쇼핑과 실제 쇼핑을 연결시켜 소셜게임과 인터넷 쇼핑몰의 가능성을 모두 확장시켰다"며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채널을 늘렸을 뿐 아니라 소셜게임을 즐기는 20~30대 젊은 여성 고객층을 유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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