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식음료 업계 채용소식 잇따라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21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크라운제과, 동서, 한국네슬레 등 식음료 업계의 채용소식이 활발하다.

크라운제과는 영업전문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종보통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면 학력에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크라운제과 홈페이지(www.crown.co.kr)에서 28일까지 온라인 접수한다.

동서는 물류센타관리부문의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정규 2년제 대학 이상의 학력 소지자여야 지원 가능하다. 또 오피스 프로그램 사용 및 지게차 운전이 가능하고 군포시 및 용인시 소재 물류센타 근무가 가능한 자여야 한다. 물류업무 유경험자와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동서 홈페이지(www.dongsuh.com)에서 26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한국네슬레는 영업사원, 영업기획, 영업관리 부문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학점 3.3 이상의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자, 토익기준 800점 이상의 영어회화·작문 우수, MS오피스 사용 가능자 등이다. 28일까지 우편으로 접수한다.

푸르밀은 영업, 식육사업, 마케팅, 경영지원 등에서 신입 대졸공채와 경력,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여야 지원 가능하다. 영업 부문 경력사원은 고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 인턴사원은 2년제 대학 이상의 학력 소지자면 된다. 23일까지 푸르밀 홈페이지(www.purmil.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