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나비, 호소력 짙은 목소리+섬세한 감정표현 눈길

'뮤뱅' 나비, 호소력 짙은 목소리+섬세한 감정표현 눈길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실력파 가수 나비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무대로 탄성을 자아냈다.

나비는 18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앨범 'HELLO'의 타이틀 곡 '잘 된 일이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서 나비는 여성적인 의상과 한층 성숙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곡 분위기에 잘 어우러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타이틀곡 '잘 된 일이야'는 헤어진 것이 차라리 잘 된 일이라고 스스로를 위로 하지만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오히려 깊어지는 사랑에 괴로워하는 여자의 심정을 잘 표현한 R&B 계열의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동방신기, G.NA, 시크릿, IU, 가희, 이현, 간미연, 달샤벳, 틴탑, 박혜경(Feat. 산이), 쥬얼리, 나비, 달마시안, 5Dolls, 이정, LPG , 마이티 마우스, 나몰라패밀리 JW, 플라워, 코인잭슨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