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나비, '섬세한 감정 표현+가창력 폭발'··'탄성'

'뮤뱅' 나비, '섬세한 감정 표현+가창력 폭발'··'탄성'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실력파 보컬 나비가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무대로 탄성을 자아냈다.

나비는 11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정규앨범 'HELLO'의 타이틀 곡 '잘 된 일이야'를 열창했다.이날 무대에서 나비는 여성적인 의상과 한층 성숙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곡 분위기에 잘 어우러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타이틀곡 '잘 된 일이야'는 헤어진 것이 차라리 잘 된 일이라고 스스로를 위로 하지만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오히려 깊어지는 사랑에 괴로워하는 여자의 심정을 잘 표현한 R&B 계열의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이다.

한편 나비의 첫 번째 정규앨범 'HELLO'는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담아서 대중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고 다채로운 음악으로서 세상에 인사를 하겠다'라는 뜻이 담겨져 있다.는 NAVI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번째 정규앨범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