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證,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 제공하겠다"

고객헌장 '우리의 다짐' 선포식 가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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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푸르덴셜투자증권은 지난 8일 '고객이 경험하고 인정하는 자산관리 No.1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고객헌장 '우리의 다짐' 선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푸르덴셜투자증권은 이번 고객헌장 제정으로 고객입장에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영업프로세스 단계별로 제공되는 자산관리서비스의 질을 높임과 동시에 고객 신뢰를 확보하겠다는 의지를 대내외에 밝혔다. 또한 이같은 고객중심의 자산관리프로세스를 실천함으로써 '고객의 성공이 FA 및 회사의 성공'이 되는 고객과의 평생동반자 관계를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고객헌장 '우리의 다짐'은 금융기관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핵심적인 서비스인 자산관리서비스를 ▲투자권유 ▲과정관리 ▲사후관리 ▲다짐 등 4단계로 나눠 각 단계별 실천사항을 제시하고 있다.

임일수 대표는 "고객에게 소중한 금융자산을 기대에 맞게 잘 관리해 주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며 "고객과의 실질적인 접촉을 더욱 강화해 언제 어디에서 푸르덴셜투자증권을 만나더라도 만족스러운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르덴셜투자증권은 임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이 서울 등 전국 5개 지역영업본부를 순회하며 직원들에게 고객헌장의 의미를 설명하고 실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유리 기자 yr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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