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찬 여성리더 되자.. 여대생 리더십프로그램 개강

경기도여성비전센터, 27~28일 차세대 리더십캠프 개최

[아시아경제 김정수 기자] 경기도여성비전센터서는 이달 27~28일 여대생을 대상으로 ‘차세대 리더십캠프’를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 학생을 모집한다.

경기도 소재 대학교 또는 도내 거주 여대생 중 2, 3학년에 재학중인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캠프는 여성비전센터와 이화여대가 함께 운영해 호평받고 있는 경기도여성리더십프로그램 MAP(Management Advancement Program)을 바탕으로 취업준비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교육과정은 ▲직업 변화 트렌드 ▲셀프 마케팅 전략수립 ▲취업면접 실습 ▲각 분야에서 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선배와의 멘터링 등으로 구성돼 있어 사회 첫 발을 내딛는 여대생들이 직업세계를 이해하고 자신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여성리더들과의 멘터링 과정은 각 분야에서 전문 경력을 쌓고 있는 변호사, 기업체 CEO 등 여성리더들과 여대생들이 자기개발, 미래비전 설정에 관해 토의하며 멘터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과정이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이며 수강료는 1만원이다. 신청은 도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31-8008-8015)로 문의하면 된다.

오현숙 여성비전센터 소장은 “이번 교육은 사회 첫 발을 내디딜 여대생들이 자신의 삶을 올바르게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아울러 지역사회에 기여할 훌륭한 여성리더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정수 기자 kj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