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카오스, 100일간의 '2011 아이리스 대장정1' 출발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라트트카오스가 새해를 맞아 대장정에 나섰다.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스트카오스'에서 ‘2011 아이리스 대장정 1’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20일부터 오는 4월 29일까지 약 100일간 진행되는 '라스트카오스'의 ‘2011 아이리스 대장정 1’에서는 기간 내 게임 플레이, 출석체크, 경매 등의 활동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리스 메달’ 수집이 핵심이다. .

특히 ‘아이리스 대장정’은 매년 진행하는 '라스트카오스'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아이리스 메달’을 수집하는 것만으로도 이용자 간의 경쟁과 재미를 더할 뿐 아니라, 수집한 ‘아이리스 메달’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또 다른 이벤트에 도전하거나 경품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또한, 아이리스 대장정의 인기 콘텐츠인 ‘도전! 인챈트왕’에는 신규 무기, 방어구가 대폭 추가됐다.한편 라스트카오스'의 ‘2011 아이리스 대장정 1’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stchaos.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