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샤이보이' 뮤비, 100만 네티즌이 시청했다

시크릿 '샤이보이' 뮤비, 100만 네티즌이 시청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걸그룹 시크릿의 신곡 '샤이보이' 뮤직비디오가 곰TV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샤이보이' 뮤직비디오는 20일 오전 현재 1백만 여 네티즌들이 시청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같은 인기는 '샤이보이' 특유의 상큼 발랄한 멜로디와 가사는 물론, 음악적 개성을 영상으로 고스란히 담아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샤이보이' 뮤직비디오는 60년대 아메리칸 레트로를 콘셉트로 촬영이 진행된 것으로, 60년대 미국의 거리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세트와 복고풍 의상, 안무 등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20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 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