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OST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인기, 한류 돌풍까지 이끈다

'시크릿가든'OST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인기, 한류 돌풍까지 이끈다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최고의 이슈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SBS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과 더불어 연일 흥행 신화를 쓰고 있는 '시크릿가든 OST'가 온라인 차트뿐이 아니라 오프라인까지 점령하고 있다.

2010년 최고의 OST와 소장하고 싶은 앨범 1위로 선정된 '시크릿가든' OST는 백지영의 '그여자'와 김범수의 '나타나'등 Part1, 2로 구성된 CD1이 3만장이나 팔려나간 후에도 없어서 못파는 상황이 연출되며 이례적으로 추가주문이 이어지고 있다.또 포맨 신용재포맨의 '이유'와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 등 Part 3, 4가 수록될 CD2 역시 3일 발매가 확정되면서 선주문 3만장이 들어오는 등 말그대로 연일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이미 전곡이 3개월 가까이 온라인 차트순위에 머무는 전무 후무한 기록을 세운 이번 OST의 CD버전은 국내 오프라인은 물론 일본 ,대만, 동남아 등 아시아 전역 유통사들까지 러브콜이 끊이질 않으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시크릿가든' OST 유통사인 소니뮤직의 관계자는 "OST를 넘어 가요계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다" 라며 "앞으로 나올 현빈의 '그남자'가 포함될 Part5 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