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VIP 멤버십 서비스 출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가 2011년 '아웃백 부메랑 클럽 VIP'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웃백 부메랑 클럽 VIP회원이 되면 식사금액의 5% 포인트 적립 또는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일반회원이 3% 포인트 적립이었던 것에 반해 2%를 추가로 적립해 VIP회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VIP만을 위한 또 다른 특별한 혜택은 바로 연 4회 VIP 시즌 쿠폰이다. VIP 시즌 쿠폰은 2011년 2월, 5월, 8월, 11월에 사용 가능한 무료 메뉴 쿠폰으로 2월에는 인기 애피타이저 메뉴인 ‘그릴드 치킨망고 샐러드’가 준비돼 있다.

VIP 시즌 쿠폰은 전국 103개 아웃백 어느 매장에서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할인 및 부메랑 클럽 할인과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부메랑 클럽 일반회원들에게 제공돼 큰 호응을 얻었던 연 1회 기념일 쿠폰 역시 VIP카드에 탑재되어 원하는 날짜에 매장에 방문하여 사용가능하다.

VIP 회원만을 위한 각종 초청 이벤트, 문화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다. 그 첫 번째 이벤트로 ‘산타나 내한공연’ 초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아웃백 부메랑 클럽 VIP회원은 1년 단위로 갱신되며, VIP카드를 소지하지 않더라도 주민번호 확인만으로도 VIP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 아웃백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VIP회원은 신한 아웃백 카드를 제시해도 5% 적립 또는 10%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으며 무료 메뉴 쿠폰 또한 예전과 같이 신한 아웃백 카드로도 사용 가능하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