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다이어트·어학공부 돕는 결심상품 판매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GS샵은 새해를 맞아 9일까지 다이어트, 어학 등 고객들의 새해 결심을 돕는 상품 11개를 선정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다이어트를 도와줄 ‘매그너스 겨울 등산의류 4종 세트(169,000원)’가 3일 저녁 8시 30분, 6일 저녁 10시 45분 및 8일 오전 7시 15분에 각각 방송된다.단순한 실내운동보다 역동적인 레포츠 활동을 통해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편성됐다. ‘매그너스 겨울 등산의류’는 하드쉘재킷, 경량다운재킷, 플리스재킷, 등산팬츠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드쉘재킷은 고기능 원단을 사용해 비 또는 바람이 잘 스며들지 않는다. 다운재킷은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9:1의 오리털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이 탁월하다.

추운 날씨 때문에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겨울을 감안 실내에서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수동 워킹머신 i-walking’도 5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i-walking’은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운동하는 사람이 직접 구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운동량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어학학습을 도와주는 ‘로제타스톤 미국식 영어 풀패키지(869,000원)’도 준비되어 있다. ‘로제타스톤’은 컴퓨터에서 작동시키는 어학학습 프로그램으로, 아기가 모국어를 습득하는 방식을 학습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CD와 홈스쿨 책 20권, USB 헤드셋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동 주문 결제 시 3만원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GS샵 영업본부장 임원호 전무는 “다이어트, 공부, 건강은 새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단골 결심들”이라며 “고객들의 결심이 작심삼일에 그치지 않도록 응원하기 위해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집방송 취지를 설명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