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종영을 앞둔 KBS2 주말 연속극 '결혼해주세요'의 시청률이 소폭 하락했지만 주말 전체 시청률 정상의 자리는 고수했다.
26일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결혼해주세요'는 전국 시청률 28.3%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9일 방송분이 기록한 29.9%보다 1.6%포인트 하락한 수치다.그러나 '결혼해주세요'는 22.1%의 시청률을 기록한 '시크릿가든'에 여전히 앞서며 부동의 주말극 1위를 고수했다. 현빈과 하지원 콤비를 앞세워 인기몰이 중인 '시크릿가든'은 '2010 KBS 연예 대상'의 영향 속에 시청률이 다소 하락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순옥(고두심 분)의 암 수술을 계기로 재회한 정임(김지영 분)과 태호(이종혁 분)가 서로의 마음 문을 열며 재결합 가능성을 내비쳤다.
또 예비 시어머니 영신(선우은숙 분)과의 갈등 끝에 결국 경훈(한상진 분)과의 파혼을 선언하는 연호(오윤아 분)의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종영을 한 회 앞두고 두 커플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는 상황,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글로리아'의 시청률은 7.9%를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