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립여성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27~29일 서초구 거주 만 25세~만 50시 이하 여성 누구나 지원 가능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서초구(구청장 진익철)가 27~29일 서초구립여성합창단(단장 하익봉, 지휘자 남철우, 반주자 백순재)의 참신하고 실력 있는 단원을 모집한다..

모집자격은 서초구에 거주하는 만 25세 이상 만 50세 이하의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신청 접수는 12월 27~29일 방문 및 우편접수하면 된다.

서초구립여성합창단은 2007년 4월에 창단된 새내기 합창단으로 이들은 학력,열정 등 모든 면에서 그야말로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elite) 주부들로 구성돼 있다.
서초구립합창단 공연 모습

서초구립합창단 공연 모습

원본보기 아이콘

대부분 음악교사, 시립,구립합창단원 경력을 지니고 있는 이들 중에는 소위 명문대의 음악 전공자들도 다수 포함돼 있다.

음악을 좋아 서초구의 문화예술의 발전과 사회봉사활동을 위해 자발적으로 지원해 구성됐다.서초구의 문화예술의 발전과 사화봉사활동을 위해 창단된 서초구립여성합창단은 다른 합창단에 비해 현저히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서울특별시 여성합창경연대회 금상, 제6회 거제합창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주목을 받는 실력파들이다.

또 구민의 날 축하연주, 호국보훈의 달 기념 연주, 정기연주회 등 다수 연주활동으로 그 역량을 선보였다.

내년에는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는 따뜻한 정을 줄 수 있는 노래를, 어렵고 힘든 사람들에게는 희망을 줄 수 있는 노래를, 슬픔에 잠겨있는 사람들에게는 기쁨을 줄 수 있는 노래를 선사할 포부를 가지고 힘찬 도약을 시작한다.

신청서는 서초구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서초구 문화행정과(☎ 2155-6223~5)

서초구립여성합창단 카페 : http://cafe.daum.net/scgchoir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