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銀, IT 서비스 국제표준 인증 취득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한국씨티은행은 영국 표준협회로부터 IT 서비스 관리 (ISO/IEC20000-1:2005) 및 품질 경영 관리 (ISO9001:2008) 국제 표준 인증을 취득했다고 24일 발표했다.

한국씨티은행은 "고객에게 안정적인 IT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품질경영 시스템 표준을 통해 제공되는 전산서비스가 최상의 업무처리 방식에 부합하고 있음을 객관적으로 인정받게 됐다"고 인증 취득의 의의를 설명했다.

씨티銀, IT 서비스 국제표준 인증 취득 원본보기 아이콘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