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상]KB금융지주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금융부문 - KB금융 '희망캠페인'
김영윤 KB금융지주 상무

김영윤 KB금융지주 상무

원본보기 아이콘
KB금융그룹은 2010 아시아경제신문 광고대상 금융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커다란 영광입니다.

KB금융그룹은 국내 최대 고객기반 및 지점망을 갖춘 종합금융그룹으로서 KB국민은행, KB투자증권, KB생명, KB자산운용, KB부동산신탁, KB인베스트먼트, KB선물, KB신용정보, KB데이터시스템을 국내 계열사로, Kookmin Bank Hong Kong Ltd.(홍콩), Kookmin Bank International Ltd.(영국), KB Investment & Securities Hong Kong Ltd(홍콩)를 해외 계열사로 두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은 종합금융체계 공고화, 미래 성장분야 육성 등의 전략으로 대한민국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탄탄한 브랜드 파워, 오랜 경험이 축적된 리스크 관리능력, 차별화된 온라인 채널, 경영이념의 최우선인 고객만족 등으로 아시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금융그룹으로 도약할 것입니다. KB금융그룹은 대한민국 리딩 금융그룹으로서 이승기군을 모델로 '희망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국내 경기 역시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우리 주변 이웃들의 진솔한 모습을 통해 KB와 고객, 국민들이 함께 희망을 공유하기 위해서 기획하였습니다. 특히 신문 등 지면광고에서는 성실하게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의 모습을 통해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담고자 했습니다.

세계 금융위기 이후 다른 나라들과 비교할 때 대한민국이 가장 빠른 회복세를 보였던 이유는 어려울수록 더 열심히 일하는 우리 국민들의 작은 경제가 탄탄하게 받쳐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KB금융그룹도 더 열심히 해서 국민들께 힘이 되는 금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상을 주신 아시아경제신문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KB금융지주 '희망캠페인'

KB금융지주 '희망캠페인'

원본보기 아이콘





이지은 기자 leez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