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더 발라드, 앨범 수록곡 'Hot Times' 선공개

SM 더 발라드, 앨범 수록곡 'Hot Times' 선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발라드 프로젝트 S.M. THE BALLAD의 첫 앨범 '너무 그리워'가 조금씩 베일을 벗는다.

S.M. THE BALLAD는 22일부터 티저 사이트(smtheballad.smtown.com)를 통해 앨범 수록곡들을 약 1분 분량의 미리듣기 서비스로 선공개한다. 트랙스 제이,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종현, 신예 JINO가 함께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돼 있으며, 22일 수록곡 'Hot Times'를 시작으로 매일 순차적으로 티저 사이트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5일에는 타이틀 곡 '너무 그리워'를 비롯한 앨범 전곡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S.M. THE BALLAD가 완성도 높은 발라드 음악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수록곡 선공개로 인해 S.M. THE BALLAD의 첫 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는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