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입은 '알파 넥스' 나왔다

소니코리아, 겨울 한정판 패키지 출시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된 소니코리아 '넥스3'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된 소니코리아 '넥스3'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는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브랜드 알파의 미러리스 제품인 넥스(NEX)3의 새로운 컬러 겨울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예약판매 구입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넥스3의 색상은 꽃 향기를 머금은 듯한 로맨틱 핑크와 커피 브라운 컬러를 입은 에스프레소 두가지로, 렌즈교환식 카메라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색상이다. 회사 측은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미러리스 제품 군이 3개월(8월~10월) 연속 30%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색상 출시로 더 많은 고객 군이 미러리스 카메라 넥스를 선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넥스3 겨울 한정판 패키지는 더블렌즈킷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94만8000원이다. 이번 11월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예약판매를 통해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배터리를 비롯해 넥스 전용 어반스타일 백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소니코리아는 넥스 제품 사용법 강의와 촬영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넥스 우먼 아카데미'를 실시한다. 소니코리아 고객서비스사이트(scs.sony.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만원(음료 가격 포함)이다. 소니코리아 알파팀 배지훈 팀장은 "넥스3 겨울 한정판 패키지는 알파 넥스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품격 있는 에스프레소 컬러와 로맨틱한 핑크 컬러를 입혀 소량 제작해 소장가치가 있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