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실버고객 위한 '텔레뱅킹 느린말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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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외환은행이 3일부터 고령자층과 텔레뱅킹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텔레뱅킹 느린말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느린말 안내 서비스는 잔액조회, 계좌이체, 환율조회 및 외화환전, 입출금 내역조회 등 전체 텔레뱅킹 서비스 이용시 대부분의 거래를 차지하는 주요 거래를 대상으로 일반서비스 대비 저속 안내 멘트를 제공한다.또 안전카드 번호, 계좌번호, 이체 금액, 은행코드 등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 입력항목에 대해서도 대기시간을 연장해 고령 고객에게 여유있는 서비스를 해준다.

외환은행은 이외에도 인터넷 뱅킹 이용시 자주 사용하는 거래를 큰 글씨와 쉬운 구성으로 만든 '골드 에이지 뱅킹 서비스', '외국어 전용 상담서비스' 등 다양한 연령대별, 이용고객별 특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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