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실전매매전략 공개방송 및 주식강연회 개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이트레이드증권은 26일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로 정기 공개방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개강의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이프로전문가방송)와 'HTS-xingQ'(씽큐 화면번호 7903 이프로전문가 생방송)를 통해 진행된다. 이프로 조금규 전문가가 직접 온라인에서 장중 실시간으로 진행한다.이트레이드증권의 이번 공개강의는 '종목별 차별화장세 핵심 테마주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고객들의 종목상담과 기법강의도 진행된다. 특별 이벤트로 '장중 공개방송에 참여한 고객 대상 코스피 종가맞추기'를 오전 9시30분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7일에는 LS용산타워(신용산역 2번출구) 3층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최건영 전문가가 '핵심주, 시스템 트레이딩의 명쾌한 매매'라는 주제로 오프라인 강의를 펼친다. 참여인원은 선착순 50명이다.

이번 온라인 강의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와 HTS-xingQ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강연회는 계좌가 없는 고객들도 유선(02-3779-8864)으로 강연을 신청 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