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설리, 샤이니 무대 깜짝등장..‘헬로’ 프러포즈女 등극

‘인가’ 설리, 샤이니 무대 깜짝등장..‘헬로’ 프러포즈女 등극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f(x) 설리가 샤이니의 무대에 깜짝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샤이니는 24일 오후 4시 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2집 리패키지 음반 ‘헬로’(Hello) 타이틀곡 ‘헬로’를 공개했다.이날 무대 중간에 설리가 깜짝 등장해 조권과 정용화의 프러포즈를 받는 설정으로 샤이니의 곡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날 샤이니는 전곡 ‘루시퍼’에서의 강인한 남성미와는 다른 밝고 부드러운 곡 멜로디에 맞는 새로운 샤이니 만의 매력을 뽐냈다.

시원한 느낌의 보컬과 멤버들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무대로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세련된 팝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헬로’는 간결한 리듬과 반복되는 신스 사운드,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보컬에 감미로운 하모니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R&B Pop곡으로, 특별한 여인에게 느끼는 사랑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밝고 부드러운 노래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며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싸이(feat. 서인영), 2PM, FT아일랜드, 2NE1, 비스트(BEAST), 샤이니, 미쓰 에이(miss A), 가인, SG워너비, 임정희, 유키스, 레인보우, 지기독, NS윤지, 선민, 문지은, 고은 등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