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남녀공학, '꽉 찬 부족함 없는 무대' 눈길

'뮤뱅' 남녀공학, '꽉 찬 부족함 없는 무대' 눈길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혼성 10인조 신인그룹 ‘남녀공학’이 완벽한 군무로 신인답지 않은 무대를 펼쳤다.

남녀공학은 22일 오후 5시 5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미니음반 ‘투 레잇’(Too Late)의 타이틀곡 ‘투 레잇’을 공개했다.이날 무대에서 남녀공학은 신예답지 않은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많은 인원임에 불구하고 한 치에 어긋남 없이 완벽한 군무로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무대 중간 여성 멤버들이 엉덩이를 흔드는 안무로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데뷔 타이틀 곡 ‘투 레잇’은 일렉트릭 사운드에 강렬한 비트를 느낄 수 있는 음악이다. 또한 음악과 함께 완벽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한편 이날 무대에는 천지, NS윤지(Feat.일렉트로보이즈 마부스), 지기독, 선우(Feat.4MEN 김원주), 노라조 by 이혁, 나인뮤지스, 윤하, 아웃사이더(Feat.LMNOP), 채연, 남녀공학, 레인보우, 슈프림팀, 가인, 세븐, 유키스(U-Kiss), SG워너비, 싸이, 비스트(BEAST), 샤이니(SHINee), 2PM 등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