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인천, 최고 인기 메뉴 엄선 '가을 특선'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인천 국제공항과 3분 거리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레스토랑 8에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가을 특선 메뉴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가을 특선 메뉴는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자랑으로 8가지 섹션의 동서양 요리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8의 최고 인기 메뉴 중 엄선된 코스 요리로 마련됐다. 신선한 샐러드와 수프로 시작하여 점심엔 초면과 호주산 꽃 등심구이, 저녁엔 호주산 양념 갈비구이와 황새치구이 등 동서양의 다양한 메인코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점심 4만9000원, 저녁 6만9000원이다. (10% 세금 별도.)

식사 후에는 호텔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서해안으로의 산책을 추천한다. 연인에게는 교통 체증 없이 시원하게 뚫려 있고, 서해안 바다를 가로지르며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은 가까운 서해안 갯벌을 방문, 아이들과 함께 갯벌 체험과 조개 및 소라잡이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032-745-1234 혹은 홈페이지(www.hyattregencyincheon.com)를 통해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