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티저페이지 ' 이젠없다' 공개에 서버 다운

[사진제공=2AM 티저페이지]

[사진제공=2AM 티저페이지]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첫 정규 음반 발매를 앞둔 그룹 2AM이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새 곡을 선보였다.

2AM은 17일 오후 정규음반의 티저페이지(2am.ibighit.com)를 통해 수록곡 '이젠없다'의 50초 분량 음원을 공개했다.'이젠없다'는 '고백하던 날'을 작곡한 신예 심은지와 김종민이 작사 작곡한 조용한 발라드 곡이다.

2AM의 정규음반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프로듀서 방시혁은 홈페이지를 통해 "2AM하면 ‘이 노래’라고 생각하시는 팬이라면 오늘밤 조용하지만 깊은 여운을 남기는 새벽 2시의 감성을 충분히 즐기수 있을겁니다"고 밝혔다.

첫 미리듣기가 공개 된 티저 페이지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접속이 폭주하여 일시 서버가 다운되는 장애를 겪기도 했다. 특히 티저 페이지의 초기화면 디자인이 무려 16개의 선공개 컨텐츠가 있음을 암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팬들은 "드디어 조련이 시작되었다" "발매까지 앞으로 9일!" "역시 발라드 아이돌 2AM이다" 등 수십여 개의 댓글로 환호하고 있다.

한편 2AM은 오는 26일 첫 정규음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투데이 한윤종 기자 hyj070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