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TGIF 스테이크 식사권 64% 할인"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이 T.G.I.F의 스테이크를 64%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식사권을 판매한다.

소셜 쇼핑 사이트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이하 위메프)은 13일 하루동안 패밀리 레스토랑 T.G.I.F의 인기 스테이크를 6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쿠폰을 66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에 판매되는 상품은 T.G.I.F의 인기메뉴 잭다니엘찹스테이크 식사권(정가 1만8150원, VAT포함)이다.

식사권은 오늘 단 하루 동안 판매되며, 이번달 1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해 전국 T.G.I.F 매장에서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또 1인당 10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 측은 오픈 기념 행사였던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0만장 판매에 이어 또 한번의 대규모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위메프는 지난 8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10만장을 판매함으로써 하루 15억 매출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국내 소셜 쇼핑뿐 아니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 전체를 통틀어 최대 규모다.

나무인터넷 관계자는 "이벤트 시작 전 아이템 미공개 상태에서 할인율과 가격만 알고 미리 구매할 수 있는 ‘블라인드 딜’ 서비스로만 이미 2000명이 넘는 구매자가 모였다"고 말했다.

이 사이트는 앞으로도 요일별로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