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포커스, 디지털 여론 주도층 대상 시승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포드자동차는 30일 파리모터쇼에서 공개된 차세대 포드 포커스의 첫 글로벌 시승을 위해 영향력있는 디지털 여론 주도층(Digital Influencer)을 초청한다.

참가자들은 내년 초 전세계 처음으로 올-뉴 포커스를 시승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 참가자들이 희망하는 자선사업에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 모터쇼 후에 시작될 예정이다. 시승을 희망하는 참가자들은 포커스 페이스북(http://facebook.com/fordfocus)을 방문해 '글로벌 드라이브(Global Drive)'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이벤트 참가 목적과 포드 지원 기부금의 지역사회 활용에 관한 캠페인 내용을 동영상 클립으로 제작해 포커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제출해야 한다.

각 참가자들은 자선 목적으로 미화 1만 달러에 상응하는 현지 금액을 포드에서 지원받으며, 최대 미화 50만 달러의 기부금이 전세계 자선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facebook.com/fordfoc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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