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정상회의 개최 기념 올림픽공원 장미축제 열려

국민체육진흥공단,10월 5~10일 올림픽공원내 장미광장서 장미축제 열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국민체육진흥공단(KSPO, 케이스포)은 G20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오는 10월 5일부터 10월 10일까지 6일 간 올림픽공원 내 장미광장에서 대규모 장미축제를 개최한다.

'G20 정상회의 개최 기념 올림픽공원 장미축제'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팬플룻 및 만돌린 공연 등 풍부한 볼거리와 장미향 비누만들기, 장미 미니부케 만들기, 장미 꽃꽂이 등 장미를 소재로 한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또 깊어가는 가을과 함께 그윽한 장미향을 음미할 수 있는 장미꽃차 시음회와 더불어 축제기간 내내 가족단위 내방객 및 유치원생 등을 대상으로 하는 장미해설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아름답고 친근한 장미광장을 주제로 한 'ROSE PLAZA 포토 콘테스트'에서는 20명을 최종 선정,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Rock Of Ages' 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올림픽공원을 서울 시민들의 문화생활과 휴식처로 가꾸어 온 케이스포(KSPO)는 서울시민 누구나가 도심 가까운 곳에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장미축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번 'G20정상회의 개최기념 올림픽공원 장미축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올림픽공원 홈페이지(www.kspo.or.kr/olpark/main) 또는 국민체육진흥공단 홈페이지(www.ksp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