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그룹 아라시 새 싱글 27일(오늘) 국내 발매

일본 인기그룹 아라시 새 싱글 27일(오늘) 국내 발매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일본 인기그룹 아라시(ARASHI)의 32번째 싱글 'Løve Rainbow'가 27일(오늘) 국내 발매된다.

아라시의 이번 싱글은 지난 8일 일본에서 출시된 후 당일부터 연일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발매 첫 주에만 약 53만장의 판매량을 올리며 위클리 차트 역시 1위에 등극했다. 이로써 아라시는 2004년 2월 발표한 12번째 싱글 'PIKA★★NCHI DOUBLE' 이후 21장 싱글 연속 위클리 차트 1위의 기록을 이어갔다. 특히 국내에 발매되는 이번 싱글은 초회한정판(CD+DVD)과 통상판(CD) 2가지 버전이다. 타이틀 곡 ‘Løve Rainbow’는 멤버 마츠모토 준이 출연하는 후지TV계 드라마 ‘夏の?は虹色に輝く(나츠노 코이와 니지이로니 카가야쿠/여름의 사랑은 무지개색으로 빛난다)’의 주제가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한결같은 마음을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상쾌한 멜로디에 담은 사랑스러운 러브송이다.

더불어 초회한정판 DVD에는 ‘Løve Rainbow’ 뮤직비디오와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이 담겨 있어 아라시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