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남자친구와 키스만 해도 바람폈는지 안다"

심은진 "남자친구와 키스만 해도 바람폈는지 안다"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심은진이 "남자친구와 키스만 해봐도 바람을 피는지 알 수 있다"고 고백해 화제다.

오는 10월초 방영예정인 SBS E!TV '키스 앤 더 시티'에 주인공 은진 역에 캐스팅 된 심은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 중 인터뷰 중 "나는 남자친구와 키스만 해봐도 바람을 피는지 알 수 있다"며 자신의 섬세한 감각에 대해 설명했다.또한 "이제 내숭떠는 시대는 지났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심은진을 보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극중 심은진은 '결혼은 NO, 연애는 OK'를 외치는 쿨한 캐릭터의 여자다. 실제로 화장품 CEO로써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심은진은 "드라마에서도 화장품 CEO역을 맡아 프로그램을 통해서 실전 CEO과정을 학습할 수 있게 됬다"며 내심 기대하고 있다.

심은진 외에 박소현, 윤지민, 신주아 등이 출연하는 '키스 앤 더 시티'는 남녀의 성(性)을 주제로, 리얼리티와 드라마를 혼합한 새로운 트렌디드라마 형태로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갈 예정.뉴 트렌디 드라마 '키스 앤 더 시티'는 10월초 SBS PLUS와 SBS E!TV에서 동시 방송 된다.

심은진 "남자친구와 키스만 해도 바람폈는지 안다"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