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스마트폰, 돈주고 사지 마세요"

11월30일까지 스마트폰 '3無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화투자증권 은 13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석달간 모바일 주식거래수수료 면제 및 스마트폰 단말기 할부금, 통신비를 지원하는 '3無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은 신규고객이 '3無 이벤트'에 참여한 다음날부터 3개월간 누릴 수 있다. 유관기관 수수료를 제외한 모든 주식거래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이미 한화증권 고객이더라도 최근 6개월간 모바일 매체를 통한 주식거래가 없던 고객이면 이벤트기간 무료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스마트폰 단말기 할부금 지원 이벤트도 실시된다. 주식위탁자산 2000만원 이상 보유 고객이 월 1회씩 거래금액에 상관없이 주식을 거래할 때 스마트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월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할 경우에도 주식위탁자산 보유액에 상관없이 스마트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한달에 4000만원 이상 매매가 발생할 경우 24개월 동안 매월 통신요금 4만5000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한편 한화증권은 3無 이벤트와 함께 한화증권 트위터(www.twitter.com/koreastock)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트위터 내에서 이벤트 홍보를 하거나 한화증권 스마트폰 어플에 접속한 고객과 팔로우를 맺을 경우 매월 30명씩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1544-8282.


김유리 기자 yr6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