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證, 25일 ‘환리스크관리 무료설명회’ 개최

중소·중견기업 CEO·CFO 초청

[아시아경제 이솔 기자]IBK투자증권이 오는 25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16층 강당에서 ‘중소·중견기업 CEO 초청 하반기 환리스크 관리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사전에 신청한 중소·중견기업 CEO 및 CFO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설명회에서는 IBK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윤창용 연구위원이 ‘국내외 경제 환경 및 하반기 환율 전망’을 주제로, 환리스크관리센터 민경섭 이사가 ‘환리스크 관리 방안 안내’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참석자는 환리스크에 대한 개별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민 이사는 “환율변동에 민감한 중소·중견기업들이 국내외 경제 환경 및 하반기 환율에 대한 전망을 바탕으로 바람직한 환리스크 관리 방안을 마련함으로써 기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BK투자증권은 ‘환리스크관리센터’ 운영, 무료 환투자 강연회, 이메일 및 문자메시지를 통한 실시간 시세 정보 제공 등 중소·중견기업을 위한 다양한 환(換) 관련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신청은 IBK투자증권 환리스크관리센터(02-6915-5544, fxrisk@ibks.com)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이솔 기자 pinetree19@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