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애, 핑크빛 비키니로 이기적 각선미 뽐내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최근 프로야구 개념 시구로 화제를 모은 이신애가 방송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8등신 몸매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케이블채널 '온게임넷'의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 홍보 영상에서 분홍색 비키니 차림으로 과감한 변신에 나선 것.

홍보 영상 촬영은 지난달 29일 충남 천안 테딘 워터파크에서 진행됐으며, 이날 이신애는 분홍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김환중, 이주영과 함께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이신애는 촬영 내내 특유의 환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온게임넷 이금성 담당피디는 "비키니를 입고 물속에서 어린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는 이신애의 모습이 너무 밝고 귀여워 보였다"며 "볼수록 유쾌한 그녀의 미소와 분홍색 비키니가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고 전했다.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는 메인MC 이신애와 전 프로게이머 출신의 보조MC 김환중, 이주영 등 진행자들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스타크래프트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시청자들이 MC들과 대결을 겨루며 자신의 실력을 방송을 통해 드러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매주 월, 수요일 밤 10시 30분 생방송.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