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 아트갤러리로 홈페이지 재단장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하이트맥주(대표 이장규)가 자사의 저칼로리 식이섬유 함유맥주 에스(S)맥주의 홈페이지(www.s-beer.com)를 주류업계 최초로 이미지 중심의 아트갤러리 컨셉트로 재단장, 13일 오픈한다.

플래시 사이트로 제작된 이번 홈페이지는 유명 사진작가 조선희가 전속모델 이슬기, 김재연과 함께 작업한 '더 퀸 오브 비어'화보로 구성됐다. 새 홈페이지는 '마우스 오버'를 최대한 활용해 최소한의 사용자 액션으로 사이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웹 페이지 전환이 필요 없는 플래시 기반으로 구성, 사이트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뒀다.

더 퀸 오브 비어 화보는 스타들의 파격적인 변신, 새로운 매력을 찾아내는 시도로 유명한 사진작가 조선희가 엔비라는 컨셉 하에 파격적인 동성애 코드로 섹시하고 감각적인 촬영을 진행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새로 제작된 홈페이지는 더 퀸 오브 비어 화보를 중심으로 제품의 노출을 줄이고, 심플한 메뉴로 구성했다"며 "고객이 주목하지 않는 정보전달은 지양하고, 홈페이지 방문자의 시선과 궁금증의 흐름에 따른 메뉴 배열에 더욱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