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메가박스 현장할인 및 포인트 결제서비스 제휴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동양종금증권(www.MyAsset.com)은 3일부터 국내 최대 복합영화관인 메가박스(www.megabox.co.kr)와 제휴를 맺고 서울 코엑스 상영관을 비롯한 전국 총 14개 상영관 현장할인 혜택과 온라인 영화예매 포인트 결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동양 W-CMA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발급고객이면 누구나 전월 카드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전국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영화관람료 1000원 현장할인을 적용받는다. 또 동양종합금융증권의 여러가지 금융상품 거래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동양MyPoint 보유고객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영화예매시 티켓요금을 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게 된다.이번 양사간 전략적 제휴와 동양 W-CMA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10월 9일까지 ‘Mega Friends(메가 프랜즈) 페스티벌’ 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동양 W-CMA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메가박스 영화티겟 요금을 결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횟수 제한없이 최대 1년간 이용 가능한 메가박스 무료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시 동양MyPoint로 결제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동양 MyPoint 2,000점(2,000원)을 지급한다. 총 6개 도시(서울 코엑스, 부산 등)에서 9회에 걸쳐 진행되는 ‘동양 W-CMA관 영화초대이벤트’는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에서 퀴즈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윤성희 상무는 "다른 통신사나 카드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부분의 할인서비스와는 달리 포인트 차감이나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동양W-CMA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경쟁력있는 제휴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나 동양 W-CMA 체크 및 신용카드 발급에 대한 안내는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