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무림영웅' 채널링 서비스 오픈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웹게임 '무림영웅'의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베이무림외전', '천존협객전'에 이은 아이템베이의 세 번째 채널링 게임이자, 첫 번째 웹게임인 '무림영웅'은 중국 10대 웹게임 중 하나로 꼽히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갈라랩(대표 박승현)이 퍼블리싱하고 있다.아이템베이 이창석 대표는 "탄탄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무림영웅을 아이템베이의 첫 웹게임으로 선택했다"며 "게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하지 않고 웹에서 바로 즐기는 새로운 장르의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올해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아이템베이의 중점 추진사업으로 정한 후, 공격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펼친 결과들이 가시화되고 있다"며 "더욱 다양한 게임 라인업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아이템베이만의 특화된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게임 포털로의 사업확장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무림영웅'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temb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