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스마트폰용 앱 특화서비스 출시

'S 쿠:펀 서비스' 출시..'S 집시세 (ZIPSISE)서비스' 이달 중 선봬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신한은행이 스마트폰 앱으로 환전ㆍ금리 우대 등 다양한 제휴 혜택 쿠폰을 제공하는 'S 쿠:펀 (S Coo-Fun)서비스'를 19일 출시한다.'S 쿠:펀 서비스'는 그동안 은행이 제공했던 금리 우대 등의 혜택을 쿠폰 형식으로 발행하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미스터피자 할인쿠폰, 겐조, 겐조키, 이철헤어커커 등의 뷰티와 공연, 토플 할인, 픽스딕스 등 각종 제휴사의 혜택을 쿠폰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S쿠:펀'앱에는 복돼지 잡기, 쿠폰 선물하기 등 게임 기능도 가미돼 있다.

또 신한은행은 'S 쿠:펀서비스'를 통해 캔커피 무료교환 쿠폰, 엔젤복권 무료쿠폰을 선착순 1만3300명에게 배포한다. '복돼지 잡기'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이와 함께 신한은행은 아파트 시세조회 및 대출한도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S 집시세 (ZIPSISE)서비스'를 이달 중 아이폰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아파트와의 제휴를 통해 아파트 매매 및 전세 시세와 단지정보를 무료로 볼 수 있다.

고객이 입력하는 정보를 통해 매물정보, 나의 아파트 대출한도조회와 신한은행 아파트 대출상품과 연계된 나의 이자액 조회, 나의 청약점수, 취득ㆍ등록세 계산 등 생활에 필요한 부동산 관련 계산기 기능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들 특화서비스는 아이폰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