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F1기념 의류 50% 할인 판매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오는 10월 전남 영암에서 개최되는 F1 코리아 그랑프리를 기념해 F1 셀렉션을 출시하고 F1 및 모터스포츠 아이템을 최대 40~50% 특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이 선보이는 F1 셀렉션은 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팀의 드라이버 미하엘 슈마허(Michael Schumacher)와 그의 동료 니코 로스버그(Nico Rosberg) 드라이버 아이템과 F1,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새겨진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메르세데스-벤츠 F1 셀렉션의 반팔 라운드 티셔츠와 드라이버 캡은 미하엘 슈마허, 니코 로스버그 라인으로 선보인다.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순백색의 면 소재로 티셔츠 뒷면과 왼쪽 팔 부분에 미하엘 슈마허의 번호 3과 니코 로스버그의 번호 4가 레드 컬러로 새겨져 있다.

또 실버, 카본 컬러의 드라이버 캡은 정면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로고와 각 드라이버의 이니셜이 자수 처리돼 있다. 가격은 반팔 라운드 티셔츠가 15만5000원, 드라이버 캡이 11만원이다.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인쇄돼 있는 F1 모터스포츠 모바일 폰 파우치 가격은 3만9000원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1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공식 웹사이트(www.benz-collection.com)를 통해 F1 아이템뿐만 아니라 모터스포츠 아이템을 최대 4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최일권 기자 ig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