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도 7종이면 대박이다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다양한 대박 패키지 출시

[아시아경제 조용준 기자]한화리조트 산정호수는 휴가철을 맞아 9월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나게 레포츠를 즐기고, 역마차에서 휴식을 취하며 바비큐를 구워먹고, 자연을 벗삼은 라운딩 후 온천욕 등 7종 대박 패키지다. 스릴있는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레포츠 패키지'는 레포츠 1종(래프팅, 바이크, 서바이벌, 카트 중) 식음료 이용권, 온천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인 35,000원, 소인 32,000원.

야외에서 바비큐를 즐기고 온천에서 피로를 씻을 수 있는 '바비큐 패키지'는 객실 1박(주중), 야외 바비큐, 온천이용권을 포함, 47,500원이다.

역마차에서 휴식을 즐기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역마차 패키지'는 5만원이다. 역마차 렌탈 2시간과 대여받은 바비큐 구이통을 이용해 직접 가져온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 또 새총 만들기 체험, 통나무 자르기, 마시멜로우 구이 등의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체험요금 별도)

명성산과 산정호수의 절경을 배경으로 몽베르CC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는 객실 1박(주중), 골프(36홀), 온천이용권을 포함해 277,000원이다.

이밖에도 박물관과 식물원을 즐길 수 있는 '테마 패키지', 역사와 안보가 숨쉬는 'DMZ 안보관광 패키지', 알뜰하게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알뜰 패키지' 등 풍성하다. www.hanwharesort.co.kr. 031-534-5500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용준 기자 jun2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