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테크놀로지, ‘미오와 40인의 탐험대’ 모집


[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는 8일 미오 소형 내비게이션 제품으로 탐험 미션을 수행할 ‘미오와 40인의 탐험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행'과 '탐험'에 초점을 맞춰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소형 네비게이션 4종을 직접 체험해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9일부터 18일까지 미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okorea)에 지원자 이름과 전화번호, 거주지역, 체 험을 원하는 제품 모델명 및 탐험대 활동 계획 등을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탐험대원은 총 40인이 선정되며 최종 선정자 명단은 20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미오 탐험대원들은 오는 25일부터 8월 24일까지 내비게이션을 이용해 맛집 탐방이나 데이트 코스 소개, 국내 여행지 소개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후기를 스토리 형태로 작성해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올려야 한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는 활동 기간 중 미션 수행 심사를 거쳐 1등(1명)에게는 내비게이션 제품과 미오 넷북, 2등(5명) 내비게이션, 3등(10명) 내비게이션 50% 할인 구매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캠핑카 1박 2일 이용권이 주어지는 특별상은 각 탐험대원에게 GPS 좌표값을 준 후 이를 내비게이션에 입력해 해당 장소에 숨겨놓는 보물을 찾는 ‘지오캐싱(Geocaching)’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번 ‘미오와 40인의 탐험대’에 제공되는 4종의 내비게이션은 3.5인치. 4.3인치. 4.7인치. 5인치등 작은 크기의 화면을 탑재하고 10만원대 초중반의 가격으로 제공돼 소형차 운전자나 처음 내비게이션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수진 기자 sjk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