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T, 새 멤버 영입하고 활동 본격화 선언..1일 공개 티저 '화제'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DNT가 싱글을 발표하고 활동의 포문을 연다.

최근 컴백 초읽기에 나선 DNT는 1일 '노크노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존의 DNT와는 다르게 보다 더 강해졌다는 것이 이들의 생각이다.드럼 비트로 시작되는 이 곡은 마치 전투를 앞두고 있는 용병을 연상케한다. 그만큼 전체적으로는 남성미가 물씬 풍긴다.

특히, 이 영상에는 DNT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도 담겨 있어, CF의 한장면을 보는 것 같은 착각도 들게 만들었다.

이 영상에는 군 입대를 이유로 팀에서 탈퇴한 태구 대신에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의 얼굴을 볼 수 있다.DNT의 소속사 오렌지엔터테인먼트의 오용범 이사는 “이번 컴백곡은 파워풀하면서도 한 순간에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할 만큼 강렬한 곡이다. 후렴부분의 가사와 멜로디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가지고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DNT는 ‘애인있어요’‘정신없이 예뻐’ ‘가슴이 사랑하는 법’ 등을 통해서 인기를 얻었다.

한편, DNT의 새 앨범은 오는 5일 벅스, 엠넷, 멜론, 소리바다, 도시락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