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G證, 김종철 소장 '2010 하반기 증시전망' 강연

[아시아경제 구경민 기자]두산BNG증권은 오는 3일 오후 1시부터 투자자 대상으로 '2010 하반기 증시전망과 전략' 대강연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본 강연은 김종철 소장이 나서며 새빛에듀넷 주관으로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강당에서 실시된다.

세시간에 걸쳐 진행될 이번 강연회에서는 김종철 소장은 ▲변동성 장세와 추세 장세 ▲주도주 공략법 ▲주식투자 성공을 위한 전략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박규태 BNG증권 리테일본부장은 "변동성이 큰 현 장세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강연회를 준비했다"며 "더불어 김종철 소장의 알고리즘을 차트로 구현하고 있는 당사 인공지능차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종철 소장은 주식정보라인 대표로 국내 최초 전문가 개인의 이름을 걸고 증권사와 HTS를 계약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현재는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2년동안 강세장을 예측해 회원들과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새빛에듀넷 도서 1권이 무료증정되며 참석 및 기타 문의는 새빛에듀넷 혹은 BNG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구경민 기자 kk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