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성수 금천구청장, 검소하고 품위있는 취임식

1일 오후 6시 금천구청광장서 취임식 갖고 본격적인 업무 시작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차성수 금천구청장이 7월 1일 오후 6시 금천구청광장에서 민선5기 금천구청장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간다.

이번 취임식은 구민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차 구청장 의지를 담아 다문화가정, 환경미화원, 각급 직능단체장, 지역 주민 등 많은 구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청 광장에서 개최된다. 또 식전행사와 본행사로 나뉘는 이번 행사는 검소하고 품위있는 취임식을 갖돌고 하라는 차 구청장의 의지를 반영, 식전행사로 안천초등학교 동아리인 '우리두리'와 공공노조 경기문화예술지부 현악 4중주, 사회자의 객석 인터뷰만 진행해 이벤트성 행사를 배제할 계획이다.

차성수 금천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사람중심·구민참여의 구정철학'을 밝히고 '일등교육도시, 일자리가 넘치는 도시, 살기좋은 도시 희망의 금천' 조성에 앞장설 것을 다짐할 예정이다.

한편 차성수 금천구청장은 이날 오전 8시 금천구청 12층 대강당에서 민원 또는 현업부서 직원을 제외한 800여명의 전 직원이 참석, 개최하는 '민선5기 구청장 취임식'에서 구정 목표와 주요현안사안에 대한 구청장의 취임사를 시작으로 금천구청장으로서의 첫 업무를 시작할 계획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