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인스탁스 초코 헬로키티' 체험단 모집

헬로키티 카메라 증정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은 오픈마켓 11번가(대표 정낙균)와 함께 깜찍한 헬로키티 캐릭터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인스탁스 초코 헬로키티 미니 7S’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진행된 ‘인스탁스 화이트 헬로키티 미니7S’ 체험단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데 따른 것이다.체험단 희망자는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7일까지 11번가 내 인스탁스 초코 헬로키티 체험단 페이지의 신청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8일 오후 6시에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체험 미션도 간단하다. 최종 선정된 7명에게는 체험용으로 지급되는 ‘인스탁스 헬로키티 미니 7s(초코)’ 카메라와 ‘헬로키티 인스탁스 미니’ 필름 사용 후 상품평을 본인의 블로그, 트위터, 미니홈피에 포스팅한 뒤, 해당 URL을 후지필름 담당자에게 메일(fujinoir@fujifilm.co.kr)로 보내면 미션이 완료된다.

선정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인 ‘인스탁스 초코 헬로키티 미니 7S’와 헬로키티 미니필름 10장이 무상으로 증정되며, 이 중 우수 체험 고객 1명에게 ‘인스탁스상’으로 인스탁스 필름 40장과 인스탁스 전용 앨범을, ‘헬로키티상’ 1명에게는 인스탁스 헬로키티 필름 20장이 주어질 예정이다.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실장은 "지난 4월 진행한 ‘인스탁스 화이트 헬로키티’ 체험단 이벤트에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이번에는 ‘인스탁스 초코 헬로키티’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