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상품교환권 '하트콘' 모바일웹 선봬

스마트폰으로 접속해 쿠폰 수신 확인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KTH(대표 서정수)는 자사 모바일 상품교환권 ‘하트콘’의 모바일웹 서비스인 ‘마이하트콘’(www.myheartcon.kr)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하트콘’은 KTH가 지난 해 2월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바코드타입의 모바일 상품교환권이다. KTH는 ‘하트콘’의 성장세에 따라 최근 기업 전용의 ‘비즈하트콘’을 오픈한 데 이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웹 서비스를 내놨다.‘마이하트콘’은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하트콘의 구매와 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다. 주로 SMS 형태로 전송되는 모바일 상품교환권을 이용자가 실수로 삭제하더라도 마이하트콘에 접속하면 수신 내역 확인 후 매장에서 교환까지 가능하다.

특히 회원가입 시 간단한 휴대전화 인증만 받으면 수신 날짜, 교환 유효기간, 교환 여부 상태 등을 한 눈에 파악 할 수 있어 쿠폰 미사용을 최소화한다. 파란 지도보기와 연동해 쿠폰 교환 매장의 위치정보도 휴대폰으로 확인할 수 있다.

KTH 정훈 본부장은 “마이하트콘은 모바일 상품교환권 업체로는 처음으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도입하는 고객지향 서비스”라며 "하트콘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더 밀접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