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송도 사옥 준공 기념 콘서트 개최

지난 26일 송도 주민 등 600여명 참석한 가운데, 클래식공연 주최

[아시아경제 김봉수 기자] 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은 지난 26일 인천 송도사옥 로비에서 인천시민과 송도국제업무단지 내 더샵 입주민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송도사옥 준공기념 콘서트'를 열었다.

'Music in Cinema'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날 콘서트는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맞춰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과 뮤지컬 배우 조정은이 주옥같은 영화음악과 뮤지컬 음악을 선사했다.영화 <미션>의 테마곡 '가브리엘의 오보에'에 가사를 붙인 'Nella fantasia', <시네마천국>의 'Cinema paradiso', <맘마미아>의 'Thank you for the music', <타이타닉>의'Schubert-Serenade' 등의 선율이 봄향기 가득한 5월의 밤을 수놓았다.

이번 콘서트는 포스코건설이 서울사옥을 인천 송도로 이전하면서 인천지역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한 첫 문화행사이다.

포스코건설은 앞으로도 매 분기마다 인천시민과 더샾 입주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 18일 '송도사옥 준공 및 입주식'을 갖고 송도시대의 개막을 대내외에 알렸다.

포스코이앤씨타워(posco e&c Tower)로 이름 붙여진 포스코건설 송도사옥은 지하5층, 지상 39층 2개 동 규모로 지어진 송도국제도시 최초의 신개념 오피스빌딩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김봉수 기자 bsk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