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새 애니메이션 쥬로링 동물탐정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한·일 공동제작 HD애니메이션 '쥬로링 동물탐정'이 오는 3일 월요일부터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쥬로링 동물탐정은 총 50편 분량으로 ‘쥬로링’이라는 신기한 비밀콤팩트를 사용해 동물로 변신하는 세 자매가 친구들과 함께 탐정단을 결성하여 활약하는 이야기. 주제가 녹음 및 더빙 등 쥬로링 동물탐정의 후반작업에는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다.

오프닝곡 '사실 말이야(쉿!)'는 걸그룹 에프엑스가, 엔딩곡인 '새콤 달콤 상큼'은 진솔이 불렀다.

또한 김서영, 문남숙, 은영선, 양정화, 김정아, 최원형, 박신희, 전숙경, 김승준 등 지상파와 케이블의 스타급 성우들이 전폭 기용된 화려한 출연진의 위용은 우수한 제작능력과 탄탄한 스토리로 무장된 새로운 한국 애니메이션의 위상을 과시하기에 부족함이 없다.제작사인 제이엠애니메이션은 "이번 쥬로링 동물탐정을 시작으로 세계적인 콘텐츠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첫발을 내딛기 위해 지난 TAF2010(도쿄 국제 애니메이션 페어) 및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방송콘텐츠 전시회인 MIP-TV에 참여했다"며 "현지 업체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