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대전서 ‘홍보전략 워크숍’…본사, 지역본부, 계열사 홍보담당 60여명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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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홍보가 일의 절반이다.’ 코레일 가족들이 업무를 하면서 갖고 있는 마음자세다.
이 같은 마음자세를 다잡는 홍보담당자들의 ‘홍보전략 워크숍’이 15일 대전에 있는 코레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행사엔 코레일 본사, 지역본부, 계열사 등 홍보담당자 60여명이 참석했다.김흥성 코레일 대변인(홍보실장)의 미디어특강, 방송센터 및 종합관제실 견학 등의 일정이 이어졌다.
허준영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자신을 자랑하고 일과 직장을 자랑해야 한다”면서 “홍보담당자로서 철도를 국민들에게 제대로 알리고 자랑하기 위해선 실력을 갖춰야 한다”고 말했다.
허 사장은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려면 치밀한 홍보전략이 있어야 한다”며 업무에 최선을 다해주도록 주문했다.@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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