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객자원봉사자와 취약계층 지원

[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 SK텔레콤(대표 정만원)은 사회공헌 대표사이트 'T투게더'를 통해 모인 고객자원봉사단과 함께 다문화가정 아동과 취약계층 아동의 한국문화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은 지난 10일, 경기도 용인의 한국 민속촌에서 다문화가정 아동 및 취약계층 아동 55명을 대상으로 다문화가정 아동의 한국 문화 이해를 돕고 취약계층 아동의 정서 함양을 위해 문화체험 활동을 벌였다.이날 행사는 자발적으로 신청한 고객자원봉사자 25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아동들과 민속촌을 관람하고, 떡메 체험과 전시마을 체험 등 다양한 한국문화 체험을 함께했다.

T투게더의 다문화아동 및 취약계층 아동 한국문화체험 행사는 오는 5월까지 5차례에 걸쳐 이어질 예정으로, 4월 10일 한국 민속촌을 시작으로 김해 수로왕릉, 고창 고인돌, 안동 하회마을, 다산 정약용 유적지 등에서 개최된다.

한편, SK텔레콤의 T투게더는 매 월, 테마별 고객참여 봉사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할 김장김치 담그기 활동과 올해 1월에는 다문화 가정에게 설 선물세트 전달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T투게더 웹사이트(www://together.tworld.co.kr 또는 휴대폰에서 **1320+Nate)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백종민 기자 cinqang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